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Assassin's Creed: Unity E3 트레일러

이번 E3에서 공개된 암살자의 신조: 단합(어쌔신스 크리드: 유니티, Assassin's Creed: Unity)의 영상입니다. 일단 영상을 보시죠.



암살자의 신조: 단합(Assassin's Creed: Unity)는 PS4, Xbone-_-, 그리고 pc판으로 2014년 10월 28일 발매된다고 합니다.



이제 관련 잡담을 좀 추가하면요...

유비소프트, 다른건 몰라도 시네마틱 트레일러 만드는 능력은 정말 대단하네요. 예전에 제 마음을 빼앗았던 암살자의 신조: 계시(Assassin's Creed: Revelations)의 시네마틱 트레일러 역시 대단한 품질이었는데 말이죠. 보고 나면 가슴이 두근거리면서 '아, 이 이야기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더 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유비소프트의 악질 DRM의 역사 덕에 (이 링크에서 제가 예전에 올린 글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암살자의 신조 시리즈 역시 저와는 상당한 애증 관계라 할 수 있죠. 모두들 개껌같이 씹고 또 씹었던 1편, 저는 나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고, 이탈리아 플레이보이 (그리고 후반엔 간지폭풍의 중년 아저씨) 에지오와 함께 하는 2편, 형제단(Brotherhood), 계시(Revelations)의 세 편은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시스템과 상황이 받쳐주지 않아 3편과 4편은 아직 해보지 못한 상태이니, 아마도 이 두 편을 먼저 해야겠죠?;;; 그런데 시간이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ㅠㅜ

덧글

  • 누군가 2014/06/15 12:54 # 삭제 답글

    개인적인 경험으로도, 세간의 평가로도 3편은 스킵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토리고 잔투고 암살이고 시리즈중 최강으로 지루하더군요
  • anakin 2014/06/16 06:35 #

    누군가 님 // 헉 3편이 그렇게 안 좋나요ㅠㅜ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