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험블 thq 번들 추가 게임

이 글에서 살짝 이야기 한 바 처럼, 이번 험블 번들은 인디 게임이 아닌 (재정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긴 하지만) 대형 유통사인 thq의 번들이죠. 더불어, 이전 험블 번들과 달리 이번 번들은 윈도우 전용이고, 별도의 다운로드를 제공하지 않고 스팀 키만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소 이질적인 번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전 번들과 달라지지 않은 점이 한 가지 있는데요, 중간에 번들에 추가되는 게임들이 있다는 점일 것 같습니다.



평균가 이상 내면 추가되는 게임은 위 이미지에서 보실 수 있듯이, 타이탄 퀘스트 (Titan Quest)와 레드 팩션 아마게돈의 dlc인 패스 투 워 (Red Faction: Armageddon Path to War)입니다. 물론, 처음 구매를 평균가 이상으로 했다면 이미 포함되어 있을 겁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핑백

덧글

  • 아크리트 2012/12/07 09:13 # 답글

    음, 타이탄퀘스트랑 아마겟돈 패스 투 워는 이전 번들에는 그냥 끼워넣어줬으면서 이번에는 -_- 이런식으로 바꿨네요.
    분명 번들 돈 주고 샀을때 같이 받았는데.
  • 작은학생 2012/12/07 12:04 # 답글

    뭐 상당히 이질적인 번들이긴 한거같아요. coh시리즈엔 관심이 없어서 안샀는데...

    거의 사망선고같은 느낌...
  • anakin 2012/12/07 12:45 # 답글

    아크리트 님 // '이전 번들'이 어떤 것을 말씀하시는 거죠? 험블에 올라왔을리는 없을 거 같은데... 참고로, 처음 살 때에 평균가 이상으로 구매하였다면 이미 포함되어 있을 겁니다.
    작은학생 님 // 네, 싸게 게임들을 손에 넣는 건 좋은데, thq가 정말 갈때까지 갔다는 느낌이 팍팍 전달되서 서글픈 번들입니다. 저도 CoH 시리즈에는 큰 관심은 없지만, 세인츠 로우 더 써드 하나 보고 샀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