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투 더 문 (To the Moon) 스팀판을 한글로 즐기세요

[투 더 문(To the Moon)], 스팀에서 한국어로 하는 법. @ pig-min



많은 호평을 받은 인디 어드벤쳐 투 더 문(To the Moon)이 한국의 팬 번역을 정식으로 채용했고, 그 한글판이 스팀에도 적용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게임 내에서 옵션 변경을 할 수가 없는데, 스팀 옵션을 조정하여 한글판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 피그민의 광님의 친절한 포스트입니다.


언어의 장벽 때문에 투 더 문을 플레이하는 것을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과감히 스팀판을 지르시도록 합시다. 최근 몇 년 간 제가 해 본 게임 중 가장 감정적으로 저를 자극했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심장이 마법의 다이아몬드로 되어 있는 분이 아니라면, 최소한 눈물 찔금 정도는 겪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트레일러와 음악만 멋진 작품이 결코 아닙니다.


투 더 문의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입니다. 한 시간만 가능한 데모도 해볼 수 있습니다.

추가: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관계로 스팀 키가 없으신 분은, 스팀 키를 따로 신청해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은 여기.

핑백

덧글

  • FlakGear 2012/11/02 09:30 # 답글

    이런! 스팀이 좋은 받아들임을 했군요! 달로 가버렸!!
  • watereye99 2012/11/02 12:50 # 답글

    공홈에서 구입했다가 박아뒀는데, 스팀판으로 다시 질러야 하나!
  • anakin 2012/11/03 01:34 # 답글

    FlakGear 님 // 스팀 만세입니다!
    watereye99 님 // 흠, 공식 홈에서는 한글판이 없으려나요? 이것 때문에 다시 사야 한다는 건 좀 그렇네요ㅠㅜ
  • anakin 2012/11/03 05:15 # 답글

    watereye99 님 // 공식 홈에는 아직 한글판이 없는 듯 하지만, 스팀 키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글을 참조하세요.
    http://lunarsix.egloos.com/4751984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