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오늘의 nba 잡담

* 마이애미의 Karma is a b**** 는 계속되는군요. 오늘 시카고에서의 원정 경기에서 제임스는 경기 전 몸풀기에는 참여했지만 경기에는 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이애미는 3쿼터에 볼을 향해 몸을 날린 시카고 루키 오머 아시크의 몸에 크리스 보쉬의 발목이 깔리면서 보쉬가 4쿼터를 뛰지 못했고, 99-96으로 이번 시즌 최초 3연패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임스나 보쉬 양쪽 다 아주 심각한 부상은 아닌 듯 하여 아마 곧 돌아오리라 생각됩니다만, 이번 일을 계기로 마이애미의 핵심 세 선수의 부상에 더욱 조심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 올랜도는 미네소타에서의 원정 경기를 승리하고, 동시에 애틀랜타가 홈에서 휴스턴(18-23, 서부 11위)에게 지면서 순위가 뒤바뀌었네요. 올랜도가 반경기차로 4위로 올라섰습니다. 애틀랜타는 잘 하는거 같으면서도 그저 그런 팀들에게 맨날 지는게, 도저히 갈피를 잡을 수가 없는 팀이에요 =_=

* 그런 와중에 클리브랜드는 덴버에게 지면서 최근 24경기 중 23경기째를 지고 말았습니다. 정말 뭐라 드릴 말씀이 없군요 ㅠㅜ

* 댈러스는 더크 노비츠키가 발목 부상으로 빠진 지난 9 경기에서 2-7의 저조한 성적을 냈죠. 그래서 노비츠키가 돌아온 오늘 경기에서 승리하며 분위기 전환을 했어야 하는데... 오랜만에 돌아온 더크는 아직 제 컨디션이 아니었고 3쿼터에 두 개의 테크니컬을 받으며 퇴장당하고 말았습니다. 여기에 주전 센터 챈들러의 결장까지 겹쳐 멤피스에서 89-70으로 5연패째를 기록하였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