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크리스토퍼 로이드, 백 투 더 퓨쳐 게임 성우로 확정

Great Scott! Doc Brown and Marty Are Headed Back to the Future...Again @ Telltale Games blog



예전에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에피소드형 어드벤쳐 게임 전문 제작사 텔테일에서 NBC 유니버설과 손잡고 백 투 더 퓨쳐와 쥬라기 공원 게임을 제작중인데요, 오늘 관련 정보를 조금 공개했네요.


위 컨셉 아트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원 3부작의 주인공인 마티 맥플라이(마이클 J. 폭스 분)와 에멧 브라운 박사(크리스토퍼 로이드 분)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에멧 브라운 박사는 원 배우인 크리스토퍼 로이드가 성우를 맡을 것이라 하네요. Great Scott!


더불어, 원 3부작 영화의 각본 작가인 밥 게일(Bob Gale)이 게임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텔테일 이 분들, 늘 생각했던 것이지만, 타인의 작품 라이센스를 최대한 원작에 충실하게 이용하는 데에 들이는 정성이 대단하네요. 원숭이섬 이야기(Tales of Monkey Island)를 제작할 때 론 길버트(Ron Gilbert)에게 감수를 받았던 것이나, 샘 & 맥스 시리즈 제작에 원 작가인 스티브 퍼셀(Steve Purcell)이 참여한 것 등을 보면, 이번 백 투 더 퓨쳐 게임도 정말 기대해 봐도 될 것 같습니다.

덧글

  • 리퍼 2010/09/02 21:56 # 답글

    로이드 씨 아직도 살아계셨군요! 그래도 생각나는 덴타클 최후의 날(...)
  • anakin 2010/09/03 09:42 #

    리퍼 님 // 나름 꾸준히 영화에 출연 중이시죠 :)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