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오늘의 nba 잡담 - 연장혈전!

* 무패/무승 팀 목록 업데이트입니다. 특이하게도 남아있는 팀 모두 오늘 시합이 있었네요. 두 목록에 남아있는 팀이 없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a

= 무패 팀
보스턴 6-0 대 미네소타 원정 승

덴버 5-0 대 뉴저지 원정 승
피닉스 4-1 대 올랜도 원정 패

= 무승 팀
인디애나 1-3 대 뉴욕 원정 승
뉴저지 0-5 대 덴버 홈 패

골든스테이트 1-2 대 멤피스 홈 승

보스턴과 덴버는 무패 행진을 계속하고 있네요. 보스턴은 미네소타를 2점차로 극적으로 눌렀고, 덴버는 뉴저지를 28점차로 격파했습니다.

반면, 무승 팀은 이제 슬슬 다 졸업을 하고, 뉴저지만 남았습니다.


* 지난 시즌 서부 플레이오프 준결승 재시합, LA레이커스 @ 휴스턴은 연장까지 가는 치열한 경기 끝에 LA의 1점차 신승으로 끝났습니다. 브라이언트는 또 한 번 41점 경기를 가졌고, 바이넘은 17점 17리바운드 5어시스트로 오늘 시합에서 LA의 리바운드와 어시스트 리더를 차지했네요. 휴스턴은 단 8명을 돌리는 짧은 로테이션을 사용했는데, 루이스 스콜라와 척 헤이즈 두 명이나 6반칙으로 퇴장당한 것이 좀 아펐던 것 같습니다.


* 댈러스 @ 뉴올리언스, 댈러스가 4쿼터 시작하면서 제이슨 테리의 연속 득점으로 달아나면서 역전승을 하나 싶었는데, 노비츠키가 6반칙으로 퇴장당하고, 막판 중요 자유투를 놓치면서 점수차를 유지하지 못했고, 페자 스토야코비치가 오늘 시합 유일한 득점이었던 3점슛을 극적으로 성공시키면서 연장전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연장전에서는 뉴올리언스가 달려나가면서 최종적으로는 7점차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크리스 폴 39점 7어시스트, 댈러스는 제이슨 테리가 66.7%의 필드골 성공률로 35점을 넣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