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오늘의 nba 잡담 보너스 - 샤킬 오닐의 클리브랜드 이적

LA 레이커스의 우승으로 인해, 돌아오는 시즌 '타도 레이커스'를 외치는 팀들의 업그레이드가 활발히 진행중인데요, 샌안토니오는 당장 전력이 될 제퍼슨을 비교적 값싸게 영입, 올랜도는 알스턴, 리, 배티를 넘겨주면서 빈스 카터를 데려왔고(근데 올랜도, 터콜루 재계약 할 돈은 남긴 건가요?), 그리고 (아마 가장 큰 화제를 몰고 왔었던 트레이드인) 샤킬 오닐이 클리브랜드로 옮겨가게 되었습니다.


오닐과 제임스가 얼마나 좋은 조화를 이룰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둘이 모인 것으로 클리브랜드는 3, 5번에 '막을 수 없는' 선수를 두 명 보유하게 되었네요. 클리브랜드의 다음 시즌 경기들이 무척 기대됩니다.



두 사람의 실력(?)을 볼 수 있는 2007년도 올스타전 동부 팀 연습 영상입니다 ^^;;; 오닐의 능력은 08-09 시즌 mvp를 수상한 르브론 제임스까지도 감당해내지 못할 정도로군요. 저 큰 덩치로 보여주는 유연한 몸동작과 창의적인 플레이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감상하시죠.

(그리고 딴 소리로, 오닐 옆에 서니 드와이트 하워드가 정말 작아 보이네요 +_+)




이로써 클리브랜드는 리그 최고의 댄스 듀오;;;를 결성하였습니다. 업그레이드된 클리브랜드의 경기 전 세레모니, 기대해 보겠습니다 ^^a 아 물론, 샤크와 르브론의 멋진 경기 중 플레이 역시 기대되고요.

덧글

  • 바른손 2009/06/27 13:18 # 답글

    리그 최고의 댄스 & 개그캐릭 듀오 ;;;
  • anakin 2009/06/28 05:42 #

    바른손 님 // 아하하, 확실히 그런 면에서는 따를 자들이 없죠 ^^
  • LucasArts 2009/07/01 10:38 # 삭제 답글

    샤킬오닐 앨범이 있었는데 어디에 있는지 안보이네요. ^^
  • anakin 2009/07/02 02:58 #

    LucasArts 님 // 헉 오닐 앨범을 갖고 계셨군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