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장기 연애, 그리고...

제가 성격이 좀 막되먹어서인지, 저는 긴 연애는 그다지 해 보지 못한 편입니다. -_-a

하지만 처음으로 사귀었던 사람과 꾸준한 연애 끝에 결혼까지 이어지거나 아직까지도 잘 사귀고 있는 분들이 주변에 몇몇 있지요. 네, 모두 최소 6~7년 이상의 장기 연애죠.

그렇게 해낸 커플들에게는 제가 과거에 만났던 사람들과 저 사이에는 없던 무언가가 있었을까요? 그들과 저와의 다른 점은 과연 무엇이었는지... 그리고 저도 앞으로 그런 뭔가를 함께 지닐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런지요. 궁금하네요.



며칠간 다소 바쁜 일이 있어 밸리 순회를 게을리 하였더니, 이런 기쁜 소식을 이제서야 보게 되었습니다. 축하 덧글을 달아볼까...하고 폼을 잡았는데, 벌써 70개가 넘는 기존 덧글들에 위압감을 느끼지 않을 수가 없더군요. 제가 저기에 하나 더 달아보았자 '70여개 중 하나' 이상이 되긴 힘들 것 같고, 이미 좋은 말씀은 다른 분들이 모두 다 하신 것 같아 제 머리로는 그보다 더 좋은 축하 말씀을 드리기 힘들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별 것 아니지만, 블로거답게 글 하나 작성하여 걸어놓기로 했습니다. 마침 또 트랙백 거신 분은 한 분도 없더군요.



9년간의 연애 정말 존경스럽고요, 결혼하신다는 소식 듣고(읽고?) 정말 제 일처럼 기뻤습니다. ^^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꼭 행복하게 잘 사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참고로, 이 글은 미괄식 구성입니다 ^^a

덧글

  • 2008/10/14 16:0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anakin 2008/10/14 23:51 #

    영광입니다 ^^ 더불어 좋은 조언 말씀도 감사드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