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행복

"Your work meant everything to you; I don't care what I do, I can do anything, I haven't lost a thing; you've lost everything."
"Haven't you noticed I've been happy here, Tereza?" Tomas said.

"당신의 일은 당신의 모든 것이었잖아요. 나는 내가 뭘 하든 상관 없어요. 나는 뭐든 할 수 있고, 아무것도 잃지 않았어. 당신은 그런데 모든 것을 잃었어요."
"내가 여기서 행복하다는 것을 알지 못했소, 테레자?" 토마스는 말했다.


한 소설의,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결말부.



미칠 듯이 바쁜 기말 기간입니다. 그리고 역시, 시험 기간의 법칙*에 의해 다른 짓거리를 하던 도중, 읽기를 마친 소설 한 권. 제대로 된 감상문은 기말 기간이 끝나고 다시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소설인지 혹시 궁금하세요? 주인공들의 이름이 둘 다 나왔고, 강력한 힌트^^도 있으니, 읽어보신 분들은 간단히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로 알고 싶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가려둡니다->



* 시험 기간의 법칙: 평소에는 아무리 지루하고 재미없던 것도, 시험과 관련된 것이 아닐 경우 시험 기간에는 굉장히 흥미롭고 재미있게 느껴진다는 법칙(?)입니다. -_-

핑백

  • 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 글 마구 올리기 2008-03-18 13:57:28 #

    ... 많아지죠. 그러니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잡담 글도 하나 올립니다. ...라는 것은 솔직히 핑계고, 프로젝트 최종 보고서 써야 하는데 정말 쓰기 싫군요. -_- 게다가 이 글에서 언급한 시험 기간의 법칙에 의해 블로그에 올리고 싶은 글이 막 넘쳐나고 있습니다. Zero Punctuation에 관한 글도 써야 하고, 저 책 감상문도 써야 하고, 반지 '소설' 개 ... more

덧글

  • 페이비안 2008/03/10 11:41 # 삭제 답글

    회사 업무의 법칙: 평소에는 별로 쓸 거리가 생각나지 않던 블로깅도, 회사에 급한 업무가 내려온 경우 무궁무진한 영감과 소재가 생각나는 법칙(?)입니다. ㅋㅋㅋ
  • anakin 2008/03/11 03:23 # 답글

    페이비안 님 // 아하하, 그런 것도 있군요 ^^
  • 비니루 2008/03/11 12:12 # 답글

    시험 중에는 놀랍게도 청소마저 즐겁다니까요. 기말 잘 견디세요!
  • anakin 2008/03/12 01:32 # 답글

    비니루 // 땡큐! 30분 후에 수업 프로젝트 발표 들어감;;;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