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최근 구매한 게임들

해외 직수입 게임을 살 수 있는 인터넷 상가를 알게 된 후로부터 게임에 대한 씀씀이가 커진 것 같습니다. SW: KotOR 구매에 대한 이야기는 이전에 했었고, 그 이후에 산 게임들입니다.

우선 패키지가 가장 큰 네버윈터 나이츠(Neverwinter Nights) 한글판입니다. 무삭제 한글판이라고 쓰여 있는 글씨가 눈에 띄는군요. 2002년도에 출시된 게임이어서일까요? 한글 번역이 그다지 호평을 받지 못해서일까요? 여튼 패키지로는 믿을 수 없는 가격인 6,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서 샀습니다. 당시는 제가 패키지 게임 시장의 사정을 잘 몰라서 이런 말을 썼습니다. 용산에 가면 제일 많이 널려 있는 것이 네버윈터 나이츠 한글판이더군요;;; --a 정말, 어찌나 많이 쌓여 있던지...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또 다른 사진을 포토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역시 2002년도에 발표되었고 롱기스트 저니(The Longest Journey) 이후 최고의 어드벤쳐 히트작으로 알려져 있는 사이베리아(Syberia)입니다. 외부는 DVD 케이스와 동일하군요.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마지막으로, 20세기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어드벤쳐 게임의 부흥의 선두 주자가 된 롱기스트 저니입니다. 1999년도 작품입니다. 국내에서는 이 게임의 비공식 한글화 프로젝트로 한글 패치를 구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워낙 칭찬이 자자한 게임이어서 기대가 큽니다. :)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근데, 이것들을 언제 다 해볼수 있을지 걱정되는군요. 흐음..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