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푼트의 호숫가 산장

lunarsix.egloos.com



26일의 검색어 순위

에... 요즘 유행에 따라 저도 한 번 적어봅니다. --a
확실히, 재미있는 것들이 많네요 --a


일단 공동 2위들( = 방문자 수 1..) 을 순서대로 보죠... :)

2 캐나다소감문
'캐나다에 관한 글을 쓴 적이 있던가?'라는 생각을 하며 검색을 해 보니, 영화 볼링 포 콜럼바인 (2003) 감상문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더군요. 전 캐나다에 가본 적은 딱 한 번 있고, 캐나다에 대해 아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a

3 죽음과 소녀
4 도둑까치
5 후궁으로부터의 도피

제가 무지 좋아하는 슈베르트의 현악 4중주 '죽음과 소녀', 로시니의 '도둑까치 서곡', 그리고 영화 아마데우스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오페라인 '후궁으로부터의 도피'입니다.

6 에오윈
'로한의 백색 여인' 에오윈입니다. 에오윈은 반지의 제왕에서 나즈굴의 수장인 '위치 킹(Witch King)'을 죽이고, 파라미르와의 러브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는(왕의 귀환 확장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인이죠. 친오빠인 에오메르보다도 활약이 많아요. :)

7 줄리아스피커
...가 뭐죠? 스피커 상표 이름인가요? --a

8 멘델스죤 피아노4중주
...가 있나요? 저는 피아노 곡 쪽은 정말 아는게 없어서요;;;;

9 한글이름을 영어로
...쓰는 것은 참 우습다는 내용의 글을 하나 썼었는데, 검색하신 분께서 원하신 내용은 아닐 것 같군요;;;

10 모차르트의 지옥의 복수
뭔가 살벌하네요;;;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의 아리아 중 '밤의 여왕의 아리아'의 내용을 일컬은 것일까요?

11 중국의 춤
차이코프스키의 발레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중 한 곡의 제목이죠.

12 바이올린크기
...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
장난이고요, 보통 풀 사이즈 바이올린이 약 357~359mm 정도로 제작이 됩니다. 악기의 여왕 바이올린의 음역을 가장 아름답게 진동시켜 증폭할 수 있는 사이즈라고 하네요.

13 paul dukas
프랑스 작곡가 폴 뒤카입니다. 대표작으로 교향시 "마법사의 제자"가 있죠.

14 모차르트 세레나데 악보
...는 여기에는 없습니다만;;; (사실 저에게 있긴 해요. 파일이 아닌 책으로.. --a)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무지크'라 불리는 모차르트의 세레나데는 현악 4중주 형태로 매우 사랑받는 곡 중 하나죠. 영화 아마데우스에서 살리에리가 친 곡 중 신부님이 멜로디를 알고 있는 모차르트의 곡이 바로 이것의 1악장입니다. 또, 1호선을 자주 타시는 분들이라면 3악장의 첫 부분을 자주 들었으리라 생각되네요. 환승역마다 나오죠^^

15 나르실
아라곤의 검, 나르실입니다. '다시 만들어진 부러진 검'이죠. 영화에서는 왕의 귀환 편에서 엘론드 택배원;;;을 이용하여 배달 받죠 --a 소설에서는 엘론드의 집 리븐델을 출발할 때에 이미 완성하여 들고 가지만요. :)수정합니다. 아라곤의 검은 나르실이 아니라, 부러진 나르실을 다시 주조한 안두릴입니다. --a 이런걸 헛갈리다니 (__);;; 나르실은 엘렌딜의 검으로, 그의 죽음과 함께 부러지게 되나 그의 아들 이실두르가 부러진 검으로 사우론의 손에서 절대반지를 자르죠.

16 모차르트에 관한 영화
우리 시대 최고의 영화 중 하나인 '아마데우스' 말씀이십니까? :)

17 캣치 미 이프 유 캔
...에 관한 감상은 없습니다만, 영화 터미널 감상문에서 톰 행크스 얘기를 하면서 언급했던 것 같네요.

18 아라곤 검
아라곤의 검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나르실안두릴이죠.

19 줄리아 하트 안아줘 가사
...역시 없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줄리아 하트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있을 거에요. :)

20 슈베르트 명반
저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내공이 아직 깊지 못하여 감히 명반에 대해 논할 정도가 되지 못합니다. =_= 단순히 슈베르트의 곡 중 제가 좋아하는 곡들은, 교향곡 8번 '미완성', 현악 4중주 14번 '죽음과 소녀', 현악 4중주 13번 '로자문데' 등을 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르페지오네 소나타' 또한 아주 좋아요. :)

21 슈베르트 마왕에 나오는 아들의 병
흐음... 혹시 '마왕이 보이는 병'은 아닐까요? -_-;;;

22 고전음악
'시간의 시험을 이겨낸 위대한 곡들'입니다. 그 깊이와 아름다움은 오늘날의 음악을 많은 부분에서 초월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23 에오메르
위에서 나온 에오윈의 오빠인 에오메르입니다.

24 호두까기인형 곡 설명
제 페이지에 있는 글은 단순히 모음곡에 있는 곡들에 대한 간략한 설명인데, 아마 충분치 못하리라 생각되네요.

25 슬램덩크 나 미국
슬램덩크 저도 좋아합니다. :) 그런데 '나 미국'은 뭐죠? --a

26 Emily Browning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에 3남매의 누이로 나온 배우입니다. 어린 나이에 도도하고 귀족적인 분위기로 인해 팬들이 많더군요 :) 여기 그녀에 대한 정보는 그다지 없습니다만...

27 오케스트라악기 배치도
...는 없는데, 이런 것 관련 글 하나쯤 써도 좋을듯 싶네요.

28 화씨 감상문
마이클 무어 감독의 화씨 9/11. 극장가서 보고, 감상문을 쓴 적이 있죠. 결국은 그의 뜻과는 반대로 원숭이가 재선되었지만요...

29 음악매체의 역사
음악 매체라... 저도 잘 모르는 분야군요. --a

30 빗방울보
멋진 노래죠! :) 줄리아 하트의 새로운 앨범 '영원의 단면'에 있는 노래입니다.

그리고 방문자 수 무려 2라는 엄청난 수치;;;로 대망의 1위를 차지한 검색어는... ->


결과적으로 위 검색을 하신 분들 중에서 원하신 정보를 얻어간 분들은 극소수일 듯 싶네요. 으음... --a

덧글

  • 相顯 2005/05/04 23:48 # 답글

    모...모짜리트 -.-;;
  • anakin 2005/05/06 00:04 # 답글

    相顯 님 // 예;; 어찌나 당황스럽던지요.. --a
댓글 입력 영역